2018 카페쇼 참가 후기

국내 최대의 커피 축제 카페쇼가 2018년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올해로 벌써 17회째인 카페쇼는 이제 커피인들의 축제를 넘어 커피를 좋아하고 즐기는 대중적인 축제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502커피로스터스는 이번 카페쇼에 부스로 참관하지는 않았지만
감사하게도 여러 업체에서 함께 할 것을 제안해주셔서 몇 곳의 부스에서 여러분들을 만나고 왔습니다.
코엑스 3층 C Hall의 생두회사 ‘The Drip’부스에서는 502커피로스터스의 싱글오리진과 블렌딩을 시음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2018년 El Salvador CoE 10위에 이름을 올린 El Conrrodal농장의 싱글오리진은 많은 분들에게 정말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시음 시작과 동시에 준비한 원두는 모두 판매되어 구매를 놓치신 분들이 많아 죄송했지만 반응이 생각보다 좋아서 감사했습니다.
1층 B Hall의 ‘Try Swedish’부스에서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는데요, 북유럽식 아침식사와 음료를 제공하는 행사였습니다.
502커피로스터스의 ‘클래식’블렌딩을 귀리우유 ‘오틀리’와 함께 베리에이션음료로 제공했습니다.
클래식블렌딩의 초콜릿같은 단맛이 귀리우유의 고소함과 어울려 현장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갖았고 커피에 대한 문의도 많아 준비한 저희도 보람이 컸습니다.
3층 ‘MOC’ 부스 앞 특별관에서는 콜롬비아 생두업체 ‘Amativo Global’의 마테오, 다니엘과 함께 2018 안티오키아 옥션 10위에 이름을 올린 Los Pinos 농장의 커피 시음 시간을 갖았습니다.
오랜시간 관계를 맺고 있었지만 작년에 이어 방문한 마테오덕에 더욱 더 의미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거래처분들도 보내드린 초청장을 가지고 방문 해 주셔서 응원 해주신 덕분에 4일 내내 정신없이 바빴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응원 해 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내년 봄에 개최되는 ‘커피엑스포’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만나뵙겠습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